이시언 아파트 나혼자산다 주택청약 당첨 상도동 집

반응형

이시언 아파트 나혼자산다 주택청약 당첨 상도동 집

지난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이시언새 아파트로 이사가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시언주택청약으로 상도동 아파트에 당첨되는 행운으로 아파트를 소유하게 되었다고 한다.

새로 분양받은 이시언 아파트입주하기 위하여 기존의 상도동 집을 정리를 하였다. 여기서 많은 짐을싸면서 하나 둘 밖으로 옮겨지자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하였다.

나혼자산다 이시언은 아파트에 들어서서 가장 먼저 신발장을 보면서 신발장이 생겨서 너무 좋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시언 아파트 상도동 주택청약

이시언의 기존 상도동 집에서 짐을 모두 뺀 후 빈 집을 둘러보며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안산 원룸에서 자취를 시작해서 서울의 지하방에서 살면서도 만족하며 살고 있다고 했다.

상도동 기존 집에서 살면서 일이 잘 풀리게 되었고 주택청약의 행운까지 더해져 새 아파트로 이사갈 수 있었다며 자신을 위로하였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계정@lee_si_eon으로 공개되어 있으며, 이시언 나이는 82년 생으로 올해 38세가 되었다.

이시언 소속사비에스컴퍼니 소속으로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시언 이사 소식나혼자산다를 통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은 이시언 아파트 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다. 이시언 아파트이편한 세상 상도 노빌리티로 2016년 주택청약 당시 19.26대 1의 경쟁률로 마감된 아파트라고 한다.

이시언 주택청약 당시 아파트 매매가는 6억 5천 만원을 육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시세는 호가 기준 10억원 ~ 15억원에 달하며 2배가 넘는 시세 상승으로 인기가 좋은 아파트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