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준 킹덤 중전 조씨 연기력 논란 인스타그램 나이 집안 넷플릭스

반응형

김혜준 킹덤 중전 조씨 연기력 논란 인스타그램 나이 집안 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에서 중전 조씨 역할을 맡은 배우 김혜준이 연기력 논란으로 팬들의 원성을 사고 있어 이슈다.

넷플릭스 킹덤은 지난 25일 개봉하여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혜준 연기력 논란으로 인스타그램에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킹덤사극좀비 장르가 결합되어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혜준 연기력 논란으로 김독 김성훈이 공식 입장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김혜준 넷플릭스 킹덤 중전 조씨

넷플릭스 킹덤의 증전 조씨 역의 김혜준에 대해 팬들의 비판이 거세지면서 김혜준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고 있는 상황이다.

온라인 인스타그램에는 “마치 책 읽는 것 같아서 몰입이 안된다”, “안타깝다. 연출이 잘못된 거라고 생각하겠다”, "아직 이 작품 안본 분들은 이 분 연기하는 장면에서 흐름이 끊기니 이거 감안하고 봐야 한다” 등의 의견을 언급하고 있다.

김혜준 SNS 인스타그램 계정은 @hyevelly0508 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이다. 

이에 감독 김성훈신예 배우 김혜준에 대해서 이야기를 언급하였다. 가장 큰 질타를 받고 있어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다고 하였다. 자신이 울타리가 되어주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다고 말을 이었다.

김혜준 상대배우 류승룡은 최고의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로 김혜준을 통해 그런 모습을 더욱 잘 표현하고 싶었는데 잘 되지 않은 탓이라고 하였다.

김혜준 나이 는 95년 생으로 올해 25살이 되었고 대뷔 2년차의 신인 배우이다. 계속 성장하고 있는 배우로 팬들은 김혜준 연기 논란을 통해 한 단계 발전한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