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강남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폭로 CCTV 경찰 수사 공식 입장

반응형

승리 강남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폭로 CCTV 경찰 수사 공식 입장

승리 클럽 이라고 알려진 강남 버닝썬 폭행 사건 폭로로 화제가 되고 있다. MBC 뉴스데스크를 통해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이 전해지며 공식 입장이 나오지 않은 가운데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폭로자 김상교 에 따르면 강남에 승리 클럽 으로 알려진 버닝썬에서 폭행을 당했는데 가해자로 내몰리게 되었다고 한다. 그를 폭행한 사람은 클럽 이사 라고 알려졌다.

클럽 대표 승리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도 클럽 버닝썬 을 직접 운영한다고 밝힌바 있어 공식 입장이 기다려지고 있다.

승리 강남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승리 강남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을 폭로한 김상교는 CCTV를 공개하며 그의 폭행 장면을 함께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보안요원들이 그를 밖으로 끌고 나와 넘어뜨린 뒤 관계자가 그의 머리를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는 영상이 담겼다. 클럽 보안요원들은 가해자가 폭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많은 이들이 승리 강남 클럽 버닝썬 대표로 폭력 사건에 대하여 책임 소지에서 자유롭지 않다고 보고 있다. 일각에선 사건 당일 11월 24일 효연과 클럽 내부에서있어 효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당시 현장에 있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CCTV 영상에 따르면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는데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더니 신고자인 김씨를 현장 검거하여 이송했다. 김상교는 경찰에게 CCTV 확인 요청을 하였으나 묵살되었다고 한다.

클럽 버닝썬 관계자에 따르면 김씨가 성추행 혐의가 있다고 경찰에 전달했다고 한다. 경찰은 양측의 상반된 진술맞고소 사건으로 철저하게 수사할 것이라는 입장을 발표했다고 한다.

한편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과 관련하여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제보자를 찾고 있으며, 물뽕 마약성폭행과 관련된 자료 조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