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아나운서 나이 결혼 자녀 딸 이혼 과거 재혼 집안 집 슈돌

일요일의 즐거움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예능방송에 새로운 출연자가 합류하였다. 늦깎이 아빠 한석준이 집안에서 딸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아나운서 한석준은 딸 사빈과 아내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슈돌 첫 방송에서 한석준과 자녀 딸 사빈은 샘 해밍턴과 월벤저스 형제를 만나는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한석준 아나운서 나이 결혼 자녀 딸 이혼 과거 재혼 집안 집 슈돌

월벤저스와 만난 한석준 아나운서 딸 사빈은 서로 호기심을 보이며 급속도로 친해졌다. 집안에서 한석준은 잠에서 눈뜨자 마다 자녀 딸과 포옹하며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이에 딸 사빈은 아빠 재미 없어 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한석준 집안에 월벤저스와 샘해밍턴이 방문하여 식사하는 모습의 최고의 시청률을 보이며 최고의 1분 영예를 차지하였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한석준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 한석준 나이는 1975년 6월 11일 출생하여 올해 45세가 되었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 학사로 2003년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여 KBS제주방송총국을 거처 본사의 뉴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중국어 능력자로 국 진출 제안을 받았다고 밝힌 한석준은 데뷔 이후 2011년 중국 칭화대학 유학을 떠났으며 이듬해 2012년 복직하였으며 2015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KBS를 떠나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소속사는 SM C&C 소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석준 결혼, 이혼, 재혼?

과거 2006년 3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이 공개되었다. 한석준 아내 김미진 나이는 3살 연하로 1978년생이며 직업은 한국경제TV 소속의 아나운서였다. 훈남 훈녀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에 큰 주목을 받았으며 7년간 집안에서 결혼 생활을 이어오던 한석준과 전부인 김미진은 2013년 이혼하게 되었다. 당시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알려졌다.

2018년 한석준은 1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공개하게 되었다. 띠동갑 연하 아내와 재혼 소식에 다시금 주목받았으며 아내 직업은 사진작가로 알려졌다. 한석준 부인 이름은 비공개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능 방송 슈돌에서 모습을 공개하였다. 1년간의 교제 끝에 한 집안에서 결혼 생활을 이어오게 된 한석준과 부인은 같은해 자녀 출산으로 딸 한사빈을 슬하에 두게 되었다. 슈돌 방송에서 평소 생활을 공개하며 인스타그램과 각종 SNS를 통해 응원을 받고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