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이영자 박나래 대상 수상 나이 수상소감 강다니엘

반응형

MBC 연예대상 이영자 박나래 대상 수상 나이 수상소감 강다니엘

29일 마포구 상암 MBC홀에서 열리는 2018 방송연예대상전현무, 혜리, 승리가 진행자로 나섰다. 방송은 박나래 의 역대급 오프닝 '죄니'의 SOLO로 시작되었다.

오프닝 무대는 빨간색 짧은 원피스를 입은 박나래 의 등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였고, 직접 녹음한 음원과 안무를 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상 후보로는 박나래, 이영자, 전현무, 김구라 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박나래이영자가 유력한 수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MBC 연예대상 이영자 박나래 대상 나이 수상소감 강다니엚출처: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는 나혼자산다 를 통해 자신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진행자로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영자는 전지적 참견 시점 을 통해 본인이 알고 있는 맛집을 공개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MBC 연예대상 이영자 박나래 대상 나이 수상소감 강다니엚출처: 코스코폴리탄 인스타그램 이영자

김구라는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선을 넘는 녀석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을 보이는 복병으로 대상 수상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특히 11년 장수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활약이 돋보인다.

강다니엘 이불 밖은 위험해 에서 본인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아오며, 신인상을 수상하였다. 워너원으로서 받는 마지막 상이라는 수상이라고 밝히며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박나래는 특별상 시상자로 강다니엘과 함께 나서며 시상식에서 큰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이영자는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였다. 수상 소감에서 이걸로 대상이 끝난 건 아닌가 라고 말하며 큰 웃음을 주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