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금잔디 인스타그램 나이 이혼 집안 성형 트로트 가수

반응형

불타는 청춘 에 출연중인 트로트 가수 금잔디 가 과거 힘들었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25일 밤 크리스마스에 방송된 불타는 청춘 에서 금잔디는 가정사를 밝히며 수업 끝나면 밤업소 8곳을 다니며 노래를 불렀다고 전했다. 그녀는 놀러 한 번도 안 가봐서 뭘 해야할지 모른다며 제작진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매니저 없이 홀로 발로 뛰면서 일을 구해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집안 의 기둥 역할을 했다고 한다.

불타는청춘 금잔디 인스타그램 나이 이혼 집안 성형 가수출처: SBS 불타는 청춘

현재는 집안 의 빚을 모두 갚은 상태인데 해방감 보다는 오히려 공허함이 더 컸다고 고백하였다. 솔직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전달되었는지 불타는 청춘의 시청률이 높았다고 한다.

불타는청춘 금잔디 인스타그램 나이 이혼 집안 성형 가수출처: 금잔지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금잔디 의 나이는 79년생으로 올해 40세로, 2012년 '오라버니'가 대박을 치며 고속도로의 여왕으로 불렸다.

방송에서 최성국이 영상 보여준다고 불러서 집 안을 구경하고 빵도 되게 많이 사주었다며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금잔디 성형 전 사진에 관심을 보이며 성형 전에도 굴욕 없는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40대에도 여전히 20대의 미모를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이어오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